Home
🤔

Why KCD?

왜 한국신용데이터 (KCD)여야만 할까?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

소수 정예로 확장 가능한 사업을 영위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들여 최고 수준의 역량을 보유한 분을 모시며, 그에 걸맞은 처우와 건강한 삶의 여건(실손의료비보험, 종합 건강검진, 심리상담 등)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파른 성장과 안정적인 재무구조는 경쟁력 있는 보상 수준을 지속할 수 있게 해줍니다.

프로덕트 그 자체

캐시노트는 2017년 4월 출시 후 빠르게 확산되어 현재 전국 약 100만여 사업장에 도입되어 총 150조원의 매출액은 관리하고 있으며, 소상공인이 다양한 경영관리 업무를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카카오, KT, KG이니시스, 그리고 신한카드 등과 전략적 협력 관계를 맺으며 약 1000억 원을 투자받기도 했습니다.

베테랑으로 구성된 팀

오픈서베이, 쿠팡, 토스, 카카오 등 주요 모바일 서비스를 만들고 성장시키는 과정에 참여한 분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또한 Trust, Going the extra mile, Customer value, 그리고 Communication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개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딱 맞을 것 같은 사람을 알고 계시다고요? 소개하신 분이 입사할 때마다 추천해주신 분에게 600만 원의 사례금을 드리고 있습니다. 떠오르는 분이 있다면 지금 한국신용데이터를 소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