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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wth & Marketing (1)

Growth 팀 소개

KCD 그로스 팀은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제를 발견하여 정의하고, 가설과 실험을 통해 문제를 풀어나가는 팀입니다. 캐시노트 프로덕트 내, 외부 전반적인 영역에 걸쳐 개선 기회를 발굴하고, 직면한 문제를 풀어내며, 큰 임팩트를 만들어갑니다.
단순히 주요 지표들을 트래킹하는데 그치지 않습니다. 지표 트래킹과 실험에 필요한 부분들을 직접 개발 혹은 협업하고, 때로는 직접적으로 신규 피쳐를 기획, 개발, 운영하며 보다 주도적으로 직면한 문제들을 풀어갑니다. 그 예시로, 현재 캐시노트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B2B 컨텐츠 서비스는 KCD 그로스 팀의 실험에서 출발하였습니다.
다양한 실험들을 빠르게 진행하며 프로덕트와 개인의 성장을 만들어갑니다. KCD 그로스 팀은 1~2주의 기간을 두고, 가설 설정 - 실험 설계 - 실험을 진행합니다. 이후 앰플리튜드와 내부 BI 툴 등을 활용하여 진행한 실험을 데이터 분석하며, 이로부터 도출된 인사이트를 팀 전체와 공유합니다. 그리고 해당 인사이트를 토대로 확장 실험 등 후속 액션을 진행합니다. 이렇게 쌓여온 인사이트들은 착실히 축적되어 한국신용데이터의 그로스를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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