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D 브랜딩 콘텐츠팀 소개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수립하고, 다듬어 나가는 브랜드 경험 조직에 속한 브랜딩 콘텐츠팀은 회사와 제품을 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수 있도록, ‘우리다움’을 다양한 콘텐츠로 세상에 알리는 팀입니다.
•
브랜딩 콘텐츠팀은 ‘우리다움’을 기반으로 외부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합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을 외부 고객에게 전달하고, 이를 바탕으로 회사가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하는 팀입니다.
이런 일을 하시게 돼요
•
기업과 서비스 브랜딩 영상 콘텐츠를 기획/ 촬영/편집합니다.
◦
다양한 외부 파트너와의 협업 포함
•
기업과 서비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운영합니다.
•
단순 제작만이 아닌 매체/타깃별 영상 기반 브랜딩 전략을 주도적으로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팀원들과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미디어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구체적으로 이런 프로젝트들을 계획하고 있어요
•
캐시노트를 이용하시는 사장님의 스토리를 담은 인터뷰 영상 시리즈물/브랜드 캠페인
•
팀KCD의 히스토리와 일하는 원칙을 잘 보여 주는 인터뷰 형식의 숏다큐 시리즈물
•
채용 후보자/ 사장님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다양한 컨퍼런스 영상 콘텐츠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영상 콘텐츠 기획/제작 관련 최소 3년 이상 7년 이하 경력을 보유하신 분
•
촬영 장비 및 편집 프로그램(프리미어, 파이널컷) 활용 역량이 뛰어나신 분(상급 이상)
•
기업 및 서비스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소셜미디어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주도적으로 업무를 설정하고, 협업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원활하신 분
이런 경험이 있다면 더 좋아요
•
기업/서비스 공식 미디어를 운영하고,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성과를 내신 경험이 있으신 분
•
시리즈물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신 경험이 있으신 분
•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외부 파트너와 협업해 콘텐츠를 기획/제작하신 경험이 있는 분
•
IT스타트업과 금융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필수 제출 서류
•
경력 중심의 이력서
•
경험과 성과 중심 포트폴리오(기획/촬영/편집까지 진행한 영상 프로젝트 위주로 작성해주셔야 해요)
주로 협업할 멤버 소개
브랜딩 콘텐츠 파트 총괄 이세영 (Ella)
•
세영님의 LinkedIn Profile 바로가기
인재영입 과정
•
생년월일, 주소, 사진 등 업무와 관계없는 내용은 생략하고, 어떤 경험을 해오셨는지 알 수 있는 경력 위주로 작성된 지원서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링크)를 이메일로 join@kcd.co.kr 보내주세요
◦
노션페이지를 지원경로로 말씀해주시면 더 좋아요!
•
지원자분과 KCD 관계 사이에서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인 캐주얼 톡을 진행해요
•
KCD의 모든 포지션은 작은 프로젝트 절차를 포함하고 있답니다
•
이후 해당 프로젝트 구현 결과를 중심으로 해당 팀과 함께 기술 면접을 진행해요
•
마지막으로, 회사 구성원 모두와 상호 이해를 높일 수 있는 팀 면접과 CEO 면접을 진행해요
KCD의 인재영입 프로세스는 왜 긴가요?
KCD의 인재영입 원칙
1. 진짜 필요하지 않으면 안 뽑는다
2. 회사가 당면한 문제를 해결할 능력을 갖춘 인재만 뽑는다